Breaking

2018년 9월 14일 금요일

LOL - 롤드컵 LCK 선발전 정보 <별별정보>



LOL - 롤드컵 LCK 선발전 <별별정보>
 -Tistory에서 9.12.수요일 작성
Link
LCK SUMMER 
슈퍼루키 그리핀의 등장과 함께
강호들 속에서 약진하는 팀과 부진하는 팀들이
지금의 선발전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선발전 시작을 오늘 알았다는 사실....

 <나무위키 : 2018 롤드컵 선발전>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연결됩니다-
SUMMER 우승팀 KT는 1Seed 직행

그리고 Spring과 Summer
종합 점수 최다 득점으로 Afreeca Frics
2번 Seed를 얻었습니다.
결국 종합 점수 2위~5위가
승강전을 통해 3번 Seed를 얻게되는데...
그 이름들을 면밀히 보니
아니 이팀들이?라는 의문을 가지게하는
강팀들이 포진해있습니다.
그만큼 시청자 입장에서는
재미있는 경기를 보게될 듯 합니다.
<아프리카TV - LOL 리그 방송국>

지금 제가 글을 올리는 시점에
방금 SKT의 분투에도
5경기 풀세트 접전에서 탈락했고
1차전 승리한 Gen.G 2차전으로 올라갔습니다.
(아...Faker...)
그리고 이제 Griffin과 Gen.G의 2차전
모레 2018년 9월 14일 금요일
 치뤄질 예정입니다.
OGN이 방송하지 않는 것이 아쉽지만
강호들의 대결은
언제나 흥미롭고 재미있네요. 
저는 이번 롤드컵에
킹존보다 Griffin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한 번 지켜보도록 합시다.
근데 진짜 Griffin이 올라가서
롤드컵 우승하면 대이변일텐데...ㅋ
Uzi 때려잡고 KT에게 복수하고
트로피를 들어올린다면라는
상상을 해보며 글을 마칩니다.
그럼 롤드컵 승강전에서의 강호들의 대결 즐겁게 즐기시고
저는 롤드컵 일정과 함께 찾아뵐께요~
ALL RIGHT RESERVED BY TWINSTAR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