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2018년 9월 17일 월요일

LOSTARK 로스트아크의 출시일 확정 <별별정보>

 
http://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180917
 
드디어 제가 고대하던
 최고의 기대작 LOSTARK의 출시일이
2018년 11월 7일 결정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의 블로그나 카페,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등에서
특히나 많은 게임 전문 방송인 또는 전문성을 가진 유저들이
환호성을 질렀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기대작이었고
투자비용이나 이에 준하는 노력들
CBT 평도 비교적 매우 좋았습니다.
 
2014년 G-STAR에서 공개후 매력에 빠졌고
2016년부터 3번의 CBT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모두까기바쁜 우리나라 유저도 어느정도 만족시켰으니
해외팬들은 얼마나 갈망할 정도일까요
 
굳이 전투를 하지않아도
만렙을 찍을 수 있고
다양한 전투 및 활동이 가능한 게임으로
MMORPG 최대 기대작으로 매년 손꼽히던 게임이었으니까요
 
(참고로 프로젝트 TL, AIR도 기대 중 입니다.)
(프로젝트 TL의 경우 올 겨울에 첫 CBT를 열 예정이라네요.)
 
전투씬도 매우 화려하고 UI면에서도
게임을 즐겨하는 사람에게 가장 편한 3인칭으로
디아블로에 가장 가까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보니까
C,QWER
ASDF
이렇게 놓고 쓰던데 스킬이 한 9개 정도
아마 디버프가 반은 차지하지않을까 생각하는데
저도 플레이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말만하면 재미없으니
관련 영상들을 몇 개 소개해볼께요
 
참고로 제가 생각하는 게임분석에 있어 자타공인 1인자로
특히 디아블로3의 게임정통분석가인
아크로씨의 유튜브 영상을 3개 첨부해 드릴께요
 
보시면 분석력 인정하실 듯?

 
 
-오늘만 11개 올라왔으니 계속 더 올라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3. 아크로 게임채널 영상
 
 로스트아크 직업별 스킬 영상
 
 
 
 
 저는 개인적으로는 
디아블로3  그 이상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0년 동안 1000억 이상을 들여서 게임을 만드는 것은
뭐 쉽지는 않겠습니다만
하고자한다면 할 수는 있었겠습니다만
문제는 유저의 기대치에 부흥하느냐거든요
 
예를 들면 서○ 2라던지...
돈 많이 들인 망작 게임들은 많았죠
 
뭔가 관계자가 된 기분이지만
게임을 정말로 좋아하는 유저로써의 기대감이 아마 반영된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하고있어서 저는 바로 신청했구요
 
잠시 직업군 탐방을 해보니 12개나 있더라구요
 

 
 
 
 
(홈페이지 내용이 빈약하니 가보고 실망하지는 마세요 ㅋ)
저는 참고로 영상들을 찾아보고 조사하다보니
 
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인 데빌헌터가 끌리는데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인 호크아이
 
파이터 계열 인파이터를 하고싶네요
 
뭘 하든 기대가 자꾸 되네요
 
LOSTARK와 관련된 추가 정보사항이 생기면
또 글을 끄적여볼께요
 
그럼 이만
 
ALL RIGHT RESERVED TWINSTARINFO